본문 바로가기

내가 해냄/노마드 코더

노마드 코더) 바닐라 JS로 크롬 앱 만들기 완강~!

완강했땅 

졸업과제 앞두고 강의를 완강해서 수료증을 받았다! 수료증은 pdf파일이라 업로드가 안돼서 일부만 캡쳐해왔다. 2주동안 매일매일 열심히 들었던 강의라 넘나 뿌듯하다. 챌린지 졸업과정은 일주일 정도의 검토기간이 있다던데 한번에 통과했으면 좋겠다. 과제나 챌린지의 자세한 내용은 공개적으로 올리지 말라는 공지가 있어서 모두 개인 노션에 정리하였다. 챌린지 결과도 얼른 나오면 좋겠다! 

완강하면서 이런 메일도 받았다!

또 나는 강의만이 아닌 챌린지와 같이 시작하였었기에 졸업과제도 제출하고 나니 챌린지 완주했다는 메세지도 같이 받았다.

츄카 포카!

이렇게 완주하니 뭔가 더 뿌듯하고 열심히 공부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근데 실제로도 열심히 공부하긴했다. 챌린지의 성취도나 강의 수준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챌린지도 이어서 해보려고 한다. 다음 챌린지는... 두둥...!

다음 챌린지는 파이썬 챌린지다.

파이썬이다..! 파이썬 딱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