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해냄/수료증

노마드코더) 바닐라 JS로 크롬 앱 만들기 완강 수료증

 

 노마드 코더의 "바닐라 JS로 크롬 앱 만들기" 강의를 완강하고 수료증을 받았다! 완강한건 11월이지만 이번에 줌 클론코딩 강의를 완강하여 블로그에도 수료증을 정리해보고자 글을 적는다. 자바스크립트에 대해 더 쉽게 배우고 흥미를 더 붙였던 나의 첫 프로젝트성 강의였기에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나의 크롬 앱에서 구현된 시계기능

 

나의 크롬 앱에서 구현된 유저 로그인기능

 

나의 크롬 앱에서 구현된 랜덤 색상 배경(새로고침시 랜덤)

 

나의 크롬 앱에서 구현된 투두리스트 추가/삭제 기능

 

나의 크롬 앱에서 구현된 날씨/위치 정보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