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해냄/노마드 코더

노마드 코더) 바닐라 JS 챌린지 졸업~!

 

챌린지 졸업 수료증을 받았다!!!! 

 

2주간의 바닐라 챌린지 종료후엔 일정 심사기간을 거친후 졸업여부가 결정된다고 했었는데, 무려 졸업을 해버렸다..! 첫 챌린지에 바로 졸업을 해버렸다ㅋ 이번 18기에는 총 900명이 신청해서 170명이 졸업했는데 그 170명 중 한 명이 나다 ^-^,,

 

자바스크립트 잠금해제!!

 

챌린지 졸업과 함께 노마드코더에서 진행하는 챌린지의 스킬들 중 자바스크립트 자물쇠가 풀렸다. 이렇게 하나가 뚫리니까 모든 자물쇠들 뽀시고싶기도 하다. 나는 방탈출도 잘하고등

 

 

사이트내의 프로필에도 이렇게 온라인 부트캠프이름으로 2주 완성반 챌린지 수료가 증명란에 추가되었다. 받은 수료증 벌써 무려 3개!! 그리고 왼쪽에 스킬란에도 자바스크립트가 추가되었다. 그리고... 4레벨이 되었다. 처음엔 1레벨이였던거 같은데 강의도 완강하고.. 챌린지도 수료하니 4레벨.. 이제 나도 고인물..?!